난소암.자궁암.유방암.폐암.대장암.피부암 등에 좋은 구지뽕나무기름
꾸지뽕나무는 뽕나무과에 딸린 나무이기는 하지만 뽕나무와는 다른 점이 많다. 꾸지뽕나무는 여성의 자궁암 자궁염 냉증 생리불순 관절염 신경통 등에도 좋다. 꾸지뽕나무는 어혈을 없애고 오줌을 잘 나가게 하고 간장과 신장의 기능을 튼튼하게 하고 온갖 염증을 없앤다.
자궁암 자궁염 냉증에는 꾸지뽕나무 기름을 내어 먹는 것이 가장 좋다. 구찌뽕나무기름은 민속 항암약재로 각종암병에 항암 항종양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여성들의 부인과 질환 난소암.자궁암.유방암 및 폐암과 같은 질환에 상당한 효험이 있는 것으로 보고 되고 있다. 이 기름을 복용하고 말기 자궁암환자가 깨끗하게 나은 보기가 여럿 있다.
각종 암에는 꾸지뽕나무줄기와 잎 60~120g에 물 1되를 붓고 반으로 줄어들 때까지 달여서 수시로 물 대신 마시거나 구지뽕나무기름을 내어 음용한다. 자궁암 직장암에는 꾸지뽕나무기름이나 달인 물로 관장을 하면 더욱 좋다. 한국과학기술연구소 유전공학연구소 유익동박사의 꾸지뽕나무로부터 분리한 신규 플라보노이드계 화합물 제리쿠드라닌의 화학구조 및 생물활성이란 논문에 의하면 지리산 일대에 자생하고 있는 꾸지뽕나무의 줄기 껍질에 폐암, 대장암, 피부암, 자궁암 등에 효과가 높은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보고되고 있다. 또한 꾸지뽕나무는 화학요법이나 방사선요법을 쓸 수 없는 환자들한테 써서 좋은 결과를 보고 있는데 종양을 더 자라지못하게 하거나 줄어들게 할 뿐만 아니라 통증을 가볍게 하고 식욕을 증진시켜 몸무게를 늘려주고 복수를 없애주는 작용이 있다.
꾸지뽕나무 기름은 냉장고에 보관하여 두고 1회에 소주잔 반잔을 맥주잔 한잔에 물을 희석하여 1일 2번 마신다.
꾸지뽕의 효능
아토피성 피부질환, 당뇨에도 좋아... 당뇨병 환자에게도 좋다.
꾸지뽕나무는 항암효과가 매우 높아 암치료에 쓴다. 동물실험에서도 갖가지 암세포에 대한 억제작용이 있음이 입증되었고 중국이나 일본에서도 실제임상에서 활용하여 좋은 결과를 보고 있다.
식도암.위암. 결장암. 직장암 같은 소화기관의 암에 주로 쓰고 폐암이나 간암환자에게도 쓴다. 통증을 가볍게 하고 밥맛을 좋게 하여 몸무게를 늘려주고 오줌을 잘나가게 하여 복수를 없애주는 작용
꾸지뽕나무는 암세포를 억제 하거나 줄어들게 할뿐만 아니라 통증을 가라 않치고 몸무게를 늘려주고 소변을 잘나가게 하여 복수를 없애주는 작용이 있다. 또 말기 암환자의 저항력을 키워 주어 스스로 병을 이겨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꾸지뽕나무는 부작용이 전혀 없어 암에 좋은 결과가 있는 나무이다.
특히 당뇨에도 아주 좋은 나무이다. 특히 주의 할 점은 기름의 색깔이 노란 식용류처럼 맑아야 정상적으로 된 구지뽕나무기름이라고 할 수 있으며 탁한 검은색이 돌면 잘못된 기름이다. 검은색이 진하면 불의 온도가 높아 탄것이며.....또한 엷은 검은색이면 제대로 온도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구지뽕나무의 나무의 기름은(나무의 물) 나온 상태라고 볼 수 있다. 온도와 시간을 잘 조절해야 제대로된 기름을 얻을수 있다. 복용할때 약간의 타는 냄새 때문에 비위가 약한분은 역겨운 냄새로 여겨지나
생수에 타서 마시면 복용 하기가 좋다.
|